반응형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충남 당진 매실한과 구매 방법 택배 주문
김영철의 동네한바퀴는 1970년대 삽교천방조제 건설과 대규모 간척사업으로 서해 바다와 더불어 비옥한 평야를 동시에 갖게 된 충남 당진을 돌아보며 숨겨진 이야기와 이웃들을 소개하였습니다.
2000년 서해대교 개통으로 서해안 시대를 연 충남 당진에서 만난 바닷가 마을의 어부가족, 면천 읍성과 성안 마을 사람들 그리고 평균 나이 70세의 할머님들이 만드는 충남 당진 매실한과.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충남 당진 매실한과는 아래의 구매처에서 택배 주문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당진 매실한과 택배 구매 주문처
당진 올미한과 https://smartstore.naver.com/allmeone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충남 당진 매실한과는 동네에 지천으로 널려 있는 무려 10만 그루의 매실나무에서 열리는 왕매실이 보관과 유통의 어려움으로 처치 곤란이 되자 순성면 백석리 마을의 할머니들이 각자 200만원씩 투자하여 영농조합을 설립하고 한과 공장을 세워 생산해 내는 마을의 특산품입니다.
당진 백석 올미 한과 택배 구매 주문처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충남 당진 매실 한과는 지역에서 생산한 찹쌀과 매실을 재료로 만든 건강 간식으로 백석 올미 한과라는 브랜드로 판매중입니다.
평균 나이가 70세에 이르는 할머니들이지만 어엿한 커리어우먼으로 제2의 삶을 살고 계시는 유쾌하고 당당한 할머니들이 만드는 김영철의 통네 한바퀴 충남 당진 매실한과는 아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당진 올미한과 https://smartstore.naver.com/allmeone
반응형
댓글